청소년다이어트식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인트 조회 2회 작성일 2021-06-22 11:40:15 댓글 0

본문

2주 안에 체중을 줄이는 15가지 간단한 방법

다이어트와 운동 이외에 체중을 줄이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꿈에 그리는 몸매를 얻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뭔가요? 체중 감량이 항상 엄격한 식단과 힘든 운동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2주 만에 약간의 과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요령이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과도한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15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IMESTAMPS
단 음료는 피하세요.
녹차를 마시세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숨기세요.
이를 더 자주 닦으세요.
더 많이 웃으세요!
물을 더 마시세요.
2.5분 규칙을 따르세요.
적게 자주 먹습니다.
전자기기에서 밝은 파란색 빛을 제거하세요.
칼로리를 계산하지 마세요.
침실을 시원하게 하세요.
낮잠은 안 돼요.
일주일에 한 번, 일부러 다이어트를 쉬세요.
스트레스를 없애세요.
잠을 충분히 주무세요.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무언가 단 게 먹고 싶을 때, 종종 탄산음료나 과일 주스를 마시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기로 결심한다면, 단 음료를 끊어야 합니다.

- 마스트릭트 대학의 마거릿 웨스터터프-플란텐가 박사에 따르면, 녹차는 지방 연소 능력을 향상시키는 카테킨이라고 불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오하이오 주립대학의 과학자들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이 가까이 있을 때 더 갈망한다고 합니다.

- 양치질은 이만 깨끗이 하는 게 아닙니다! 낮에 양치질한다면 과체중과의 싸움에 도움이 됩니다.

- 진정한 웃음은 걷는 것과 거의 같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웃음이 여러 근육, 특히 복부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 중요한 것은, 운동하는 동안 5~30초간의 높은 강도의 운동, 예를 들면, 자전거나 러닝머신을 전속력으로 달리는 것과 같은 운동과 4분간 휴식이 신진대사를 높이고, 200칼로리를 추가로 태울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

- 자주 먹게 되면, 몸이 지방을 축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식사를 거르면 그 정반대의 신호를 보내게 되고, 그러면 더 많이 먹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규슈대학교 생리학 인류학과 과학자들이 실시한 연구는 밝은 빛이 우리의 뇌를 혼란스럽게 하고, 이것이 멜라토닌 생산을 중단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의 신진대사는 수면 패턴, 수면량과 질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 영양학자들은 칼로리의 집중하지 말고 식품의 질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을 권장하는데, 모든 칼로리가 다 같은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시원한 방 온도가 갈색 지방 (신체가 얼지 않도록 보호하는 지방층)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결과로 백색 지방이 분해되고 열을 내기 위한 화학 에너지가 연소합니다.

- 과학은 사람들이 낮에 자고 밤에 활동할 때 지방을 덜 태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는 우리의 신진대사를 늦춘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는 기름지고, 달콤하고, 짠 음식을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 밤 10/11시에서부터 아침 6/7까지의 건강한 8시간 수면은 신진대사에 기여합니다. 또한 원치 않는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남jccamp : 실천 할 것들이 너무많아 ㅠ ㅠ
김샤넬 : 저요 크게 웃음 ㅋㅋㅋ
박미리 : 젤 싫어하는 녹차 ㅠㅠ
율잼잼율 : 시험기간에는 다이어트 못 하겠어요... 당 떨어져
핑체햄스터 : 15✔
14❌
12✔
11❌
10✔
09❌
08
07
06
05
04
03
01
00

[SUB] 키를 크게 하는 특별한 음식과 운동이 있다? 비만과 키의 관계?-소아청소년과 의사 표진원의 성장 이야기

소아과 의사 표진원이 전하는 우리 아이 성장 이야기
0:05 비만은 키를 크게 하나요?
4:09 쭉쭉이(아이의 다리를 주물러 주는 것)를 해주면 키가 크나요?
5:06 키를 크게 하는 특별한 음식과 특별한 운동?

✔현대 의학에 근거한 명쾌한 의료 및 육아 정보
✔의료 정책 및 기사 해석 및 분석
✔소아청소년과 의사의 일상 및 VLOG

❤좋아요와 구독,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성장 #성장호르몬 #비만

[음원 정보]
Love Life - LiQWY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liqwy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Song : Purple Planet Music - Bunny Garden
Music: https://www.purple-planet.com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유승환 : 손흥민:183
헤리 케인:188
폴 포그바:191
ufc앤더슨 실바:187
ufc이스라엘 아데산야:193
이렇게 운동 많이한 시람들도 키큰데요?
이정호 : 키에관한 의학적 조언중 가장 본질적이고 정확한 조언같음
윙스티비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근육운동이 성장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저희애들 아빠가 툭하면 풀업이나 푸쉬업을 시킵니다...9세 남자아이는 심지어 복근까지 있어요 조금 마른편이긴 합니다 또래보다 작은 7세 여자아이는 푸쉬업을 100개이상해요..
왕수진 : 봐
Cherry-craftsman : 저는 중딩때 성장판검사 할때 161까지 큰다고 나왔었는데 실제로 고등학교때 161이였고 성인되고 더 커서 163이네여 여자는 생리하곤 잘 안큰다고 알고 있는데 케바케 인가봐여

청소년 다이어트 약 부작용

1. SNS에는 다이어트 약이 지방과 칼로리를 낮추고 포만감을 높여 식사량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는 광고들로 넘쳐나 청소년들이 구입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음\r\r2. 다이어트 약과 식품에 주로 활용되는 인공감미료는 오히려 비만을 일으키거나 고혈압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함\r\r3. 억제제는 중추 신경계에 작용하는 약물이라 불면증, 우울증, 신경과민 등의 부작용이 따를 수 있음\r\r4. 성장기인 만큼 골고루 영양을 섭취하고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는 노력이 필요함
중구 : 다이어트약ㅜ
이도현 : 성장기때는 다이어트자체가 안좋지 않나?
_이리오세연 : 영양사 선생님 뭐 읽으면서 인터뷰하시는데요..대본을 읽는거 아닌가요 ..?
순자씨 : 근데 인터뷰하기 전에 제대로 말해야되니까 미리 적어놓은걸수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형 SO:HYUNG : 오 진짜 그러네요.. 뉴스도 믿을게 못돼..

... 

#청소년다이어트식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9950126.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