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의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빙딱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4 19:30:25 댓글 0

본문

올젠X원빈) A DAYDREAM WITH WONBIN

21 올젠 SUMMER CAMPAIGN
"A DAYDREAM WITH WONBIN"

제주에서 만난 선물 같은 여름의 순간을 지금 공개합니다
KKK RUBY : 와 영화같다
古木富美 : 会いたい☺️
ᄉᄌᄆ : 비율이 미쳤는데 역시 연예인 소두 1위 원빈 ㄷㄷ 양요섭보다 얼굴이 더작아보이는데
ㅂ읍 : 분위기 어쩔거야... 너무 멋있고, 고급스럽다
올젠을 에르메스로 바꿔버리네
원할머니보고쌈 : 45살 맞냐? 동안 끝판왕

[ 원빈 ] 본격 심쿵영상!! (Won Bin lovely video)

☆ 심쿵스타들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좋아요 \u0026 구독으로 만나보세요~ ^^

☆오늘의 스타~
이름: 원빈 (元斌 / Won Bin / 본명: 김도진)
나이 : 1977년 11월 10일
고향 : 강원도 정선
신체 : 178cm
혈액형: O형
데뷔: 1997년 KBS 드라마 '프로포즈'





Song : Eikona - No Sweat
https://soundcloud.com/eikona
조쥬시 : 뭐지 어떻게 이렇게 생길수가 있지..
쏳칽켃 : 썸네일 안누를수가없...다
SHY샤이 : 하.. 실제로 한번만 보고싶다
클레오빡돌아 : 뭐.결혼하자는건가 아..아니구나
古木富美 : 会いたい☺️

이나영이 밝힌 남편 원빈의 유일한 단점은?

드라마의 모든것, 드라마갤러리입니다.
드라마, 영화,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룹니다.

#이나영 #원빈 #이나영원빈
성지원 : 나 낯가림 심한 남자인데, 원빈형한테는 눈도 잘 쳐다보고 말 많이 걸 자신있음.. 머지;; 이런가 아우라 리더외모인가
아저씨 : 같은 남자지만 빈이형 쌉 인죵! 인정 안하면 공산당
cup : 뜬금없지만 원빈이나영 부부처럼 방송안나오고 기사안뜨는게 정말 둘이 문제없이 잘사는거같음 오히려 방송출현해서 행복한 모습을 보이는게 끝이 안좋은 경우를 몇번 봄 유튜브도 그렇고..
스마일치즈 : 잘생긴 남배우 씨가 말랐다 살찐 아재들 영화 지겹다
행복하게 : 그래서 단점은요?

... 

#원빈의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9950126.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