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프라자노스포인트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쳐 조회 7회 작성일 2021-01-14 22:54:13 댓글 0

본문

홍콩여행 - 전망 끝내주는 센트럴 프라자 무료 전망대 Highly recommended free observatory in Hong kong

홍콩 무료 전망대 중 하나인 센트럴 플라자 46층 입니다. 홍콩의 무료 전망대 중에서 여기가 제일 좋더라구요ㅎ 무료지만 전망은 유료 전망대 못지않아요~! 좋아요 \u0026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



#홍콩여행 #센트럴프라자 #무료전망대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업체 절반 가격으로 4박5일 즐기기!!일정,비용,코스 몽땅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빠언니 입니다

이번 여행지는 코타키나발루인데요
이곳은 가족여행,커플여행,우정여행 등
누구와 함께 와도 좋을거 같은 여행지 였어요

-공항에서 리조트 이동시 그랩 이용하기
(공항에서 나오면 택시도 있지만 그랩 비용의
약 3배 정도 비쌌어요~)

-시내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의 경우(자유로 가실 때)
블루모스크,핑크모스크,코콜힐 순서로 가시는 것이
좋으며 코콜힐은 5시 전에 도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호핑과 반딧불이투어는 한국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제셀톤포인트에 가셔서 예약하시는 것이 훠~얼~씬
저렴 하며 흥정은 필수 입니다
(저는 호핑은 사피섬과 마무틱 2곳+구명조끼 포함
2인 70링깃 , 반딧불이투어는 나나문으로 2인 160링깃에
다녀왔습니다)

-마시지는 벨라선셋이 한국에서도 유명했는데요
전단지 가격은 80링깃으로 되어 있지만 흥정 후
60링깃에 90분 받았습니다

-맛집으로는 쌍천씨푸드,유잇청 매우 추천드립니다
영상속에는 없지만 웰컴씨푸드도 유명하다고 하여
다녀와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쌍천이 훨씬 맛있었어요
이펑락사도 맛있었는데요
이곳은 호불호가 확실히 있을거 같아요

-탄중아루비치의 경우 선셋도 예쁘지만 비누방울도
정말 예뻤으니 오후 5시쯤 가서 비누방울도 보고
선셋도 보면 좋을거 같아요

-코콜힐은 거리도 좀 있고 입장료가 120링깃으로
매우 비쌌는데요
"이곳에서 제대로 된 사진하나 남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대부분 한국인분들이였는데요
그네사진 등등 인생컷 남기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 얼마들까?travel vlog+여행경비,일정(초 자세함)- [쩡유]

코타키나발루 5박6일 여행일정+경비
4인 기준입니다)

* 홍콩에서 코타키나발루 (에어아시아)
: 편도 540,492원 (4인)


*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탄중윙 오션뷰 5박 (2객실)
: 5박: 3,703,130원 (1개룸 1박당 319,235)
[관광세有: 체크아웃시 1박기준 숙박시설당 10링깃 부가 (저희는 100 MYR을 냈어요..)]

* Digi 유심(7days 17GB) 2개 : 50 MYR (1개 25 MYR) = 13,969원
-밤 비행기라 새벽 도착이었는데 공항 내 유심가게는 24시간 영업이라 걱정없더라구요!

* 택시는 그랩이용 (6인승- 사람 4명에 짐이 3개라 6인승을 불렀습니다)
새벽도착- 공항에서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 18 MYR = 5,029원


2월 12일 (화요일) 1일차- 수영+시장투어

*그랩택시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이마고몰 : 8 MYR = 2,235

❤이마고몰- 소울드아웃
콜라2잔: 16 MYR / 새우 알리오올리오: 28 MYR / 스테이크: 59 MYR
/ 우동(비추천): 21 MYR / 씨푸드 샐러드: 27 MYR / 그릴드치킨: 20 MYR
=171 + 서비스(10%) 17.10 + 세금(6%) 10.26
Total : 198.35 MYR = 55,418원

소울드아웃은 워낙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맛집이라 한국어 메뉴판을 따로 챙겨주셨구요
우동은 너무 짜기 때문에 절대 드시지 마시구…
저는 새우 알리오올리오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랩택시
-이마고몰에서 KK플라자 : 8 MYR – 2,235원

❤KK플라자 – Serbay Hypermarket
KK플라자 상가에 들어가셔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마트 찾을 수 있구요.
들어가시면 한국어 잘하는 직원들이 많아서 구매하시는 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예요

❤ 필리피노마켓
필리피노 마켓에서 잘 보고 과일 구매하세요!
저희는 셋째날 다른 집에서 재구매 했었는데 망고스틴 썩어서 거의 다 버렸습니당…ㅜ
그리고 망고스틴은 개미가 많아요! 숙소에서 드실 때 조심하시길..

❤ 나이트 푸드 마켓
필리피노 마켓에서 조금 더 내려오면 수공예마켓이 있고 그 다음 마켓이 야시장입니다!
여기 꼬치랑 닭날개, 씨푸드 정말 싸고 맛있어요….ㅜ

*그랩택시
-나이트 푸드마켓~샹그릴라 리조트 : 8 MYR = 2,235원


2월 13일 (수요일) 2일차 -투어 DAY!
❤반딧불 투어(4인) : 한국에서 미리 결제 156,400원
저희가 진행했던 투어는 ‘동막골 스르방 반딧불 투어’!
한국인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투어업체라 투어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을 없었구요.
밥도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만족했었습니다~


2월 14일 (목요일) 3일차 – 관광지 투어

*그랩택시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핑크모스크 (UMS모스크) : 19 MYR = 5,308원

❤핑크모스크 (택시 부를 때 UMS Mosque 라고 검색하세요)
입장료가 있어요. 1인당 5링깃. (4인 20 MYR = 5,587원)
핑크모스크는 대학교 정문에서 방문객리스트 작성하고 티켓을 구매 해야합니다.
모자 챙기세요… 저희 가족 3일동안 땡볕에 두피 화상입었습니당…ㅜ

*그랩택시
-핑크모스크에서 블루모스크 : 8 MYR = 2,235원

❤블루모스크 (Masjid Bandaraya라고 검색하세요.)
여기도 입장료가 있었는데 1인당 5링깃였구요. (4인 20 MYR)
정문 밖에서만 사진 찍고 보기만 하는데도 돈을 내더라구요..ㅜ
안에는 히잡을 입으면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랩택시
-블루모스크에서 쌍천씨푸드 근처 상가 : 9 MYR = 2,514원


❤ 쌍천씨푸드 – 한국인메뉴판 있어요!
모닝글로리: 15 MYR / 랍스터 1마리: 130 MYR / 볶음밥: 20 MYR / 콜라 3MYR
/ 타이거새우 2마리 (중간사이즈): 70 MYR / 기본새우 0.5KG : 40 MYR
/ 소프트크랩 4마리: 63.6 MYR / 오징어튀김: 40 MYR / 맥주(아사히) 700ml: 20 MYR
=400.9 + 세금(6%) 24.10
* Total : 425 MYR = 118,744원

저희 가족은 워낙 대식가라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시켰지만
말레이시아 물가치고는 비싼 편이나 한국물가를 생각하면
저 가격에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게 대박이죠!
버터크림, 칠리 둘 다 맛있었구요. (사실 버터크림을 더 추천!)


*그랩택시
-쌍천씨푸드 근처에서 샹그릴라 리조트 : 13 MYR = 3,632원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내에서 선셋을 관람하신다면
선셋바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요! 여기 사진 잘 나옵니다~ (TIP!)



2월 15일 4일차 – 다시 선셋 보러!
*그랩택시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블루진저카페 : 11 MYR = 3,073원


❤블루진저카페 (여기 진짜 강추!!!! 꼭 가세요!!!!)
꾸이띠야오 (치킨/씨푸드) 각 1개씩 / 미고랭볶음밥+에그
콜라2잔 + 애플주스 (메뉴별 가격은 영수증이 없어서ㅜ)
Total 약 33 MYR = 9,220원

진짜 여기 먹으러 다시 한 번 오고 싶을 정도로… 가격도 너무 착하고 양도 많았던 곳!
꾸이띠야오가 말레이시아식 볶음누들인데 정말 맛있습니다…ㅜ
볶음밥도 진짜 맛있었는데 보크라이스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추억의 맛!
4명에서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배부르게 실컷 먹고 나왔네요


*그랩택시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탄중아루 비치 : 5 MYR = 1,397원

❤탄중아루비치
제대로 석양을 보겠다면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비치 앞에 야시장이 있던데 여기서도 꼬치랑 사먹었거든요.
근데 좀… 많이 달고, 숯불향이 안나요 ㅜㅜ
파인애플주스 + 수박주스도 당했어요. 맛없음ㅋㅋㅋㅋㅋ

*그랩택시
-탄중아루 비치에서 샹그릴라 리조트 : 4 MYR = 1,117원


2월 16일 (금요일) 5일차 -수영 DAY!
저희가 17일로 넘어가는 밤 비행기라 체크아웃하고 스타라운지에서 쉬다 갔어요.
헬스클럽에서 락커 키 받은 후 옷 갈아입고 원없이 수영만 헀던ㅋㅋㅋㅋ
흰색 미끄럼틀 보기보다 진~짜 무섭습니당..


❤코코조 레스토랑 (탄중아루 썬배드에서 시켜먹음)
콜라 1잔: 8.62 MYR = 2,400원 / 사이다 1잔: 8.62 MYR = 2,400원
/ 시저샐러드: 40.52 MYR = 11,321원 / 버섯\u0026비프버거: 46.55 MYR = 13,000원
=104.31 + 서비스(10%) 10.43 + 부가세(6%) 6.26
Total : 121 MYR = 33,800원

수영장 썬배드에서 그냥 시켰는데 알고 보니 이름이 있는 레스토랑이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니 비싸네요 가격이….근데 진짜 맛있어요!!!



❤스타라운지
스타라운지는 샹그릴라 리조트 투숙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구요.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하기 전에 스타라운지 이용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면 스타라운지 이용권을 주시구요.
그걸 가지고 헬스클럽 가시면 락커키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스타라운지 포함 모든 레스토랑+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대박이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밤 비행기라 무조건 이 서비스가 필요했어요.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까 꼭 참고하세요~


❤샹팰리스 -중식당
치킨탕수육 / 칠리새우 / 완탕면 / 우롱차 / 청경채 / 볶음밥
Total : 290 MYR = 81,020원
-메뉴 각각의 금액이 기억이 안나네용 ㅜㅜ 힝…

스타라운지 이용하고 짐도 맡겨놓은 상태라
멀리 가기 뭐해서 당일 예약하고 이용했던 중식당이예요.
(리조트 로비에서 예약 전용 데스크가 따로 있어요)
맛있었지만 대식가 저희 가족에게는 양이 적었어요ㅋㅋㅋ.

*그랩택시(6인승)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공항 : 13 MYR = 3,632원


** 코타키나발루에서 부산까지 (이스타항공)
-편도 : 1,122,800원 + 406,000원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알찬 메이크업영상으로 돌아올게요!

... 

#하버프라자노스포인트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9950126.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