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12102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3회 작성일 2021-06-24 11:08:15 댓글 0

본문

[피크타임] 1박2일 "섬스테이 특집" ✨최고 분당시청률✨기록, 바로 그 장면!!! | 1박 2일 시즌4/Two Days and One Night 4] | KBS 210620 방송

[피크타임] 1박2일 최고 분당시청률 1위!(14.5%)

1박2일 멤버들의 '섬스테이' 특집
퇴근미션 : 신비의 섬 추도에서 조금 더 머무를 영광...의 주인공은?
쫄깃쫄깃한 통발 복불복과 솔로 스테이(?) 먹방까지~~!!

#1박2일 #퇴근미션
경상도여자 : 종민오빠 ~너무좋앙~어~엉ㅋㅋ복어가 있었는데 없음니다
우진의게임채널 : 1박2일 꿀잼
MsMawchi : Ravi
Ayumi Russ : I really love how kim jongmin laugh...
Hamidah Binti : Haha..dindin your words come true..have a good time with jungmin❤❤

Joo Won Ping-Pong part. 2【주원 1박 2일 - 121021】

Joo Won. E409.
박수빈 : 악~~어케~!!♥♥♥심장어텍ㅋㅋㅋ주원 넘 조아~~~~
Brii Alix Coleman : OMG lmao to 2:17 cracks me up how he looks right in camera
Dandelion Lovely : Joo Won is so cute. Where can I see the whole episode?
Gara Gara : where can i watch all episode with english sub
백설. : 앜ㅋㅋ.ㅋㅋㅋㅋ ㅠㅠ 넘 기여버 ! 줜오빵♡3♡

[1박2일 시즌1 203회][폭포특집] 권력의 맛 | KBS 110807 방송

#1박2일​​​​​ #1박2일시즌1​​​​​ #1박2일정주행​​​​​

-1박2일 폭포특집
-2011년 8월 7일 방송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김종민, 엄태웅

0:00​​​​ 프리뷰
4:55 소원발표
11:10 눈높이 교육
34:10 티키타카 백점
46:58 물귀신 작전

[폭포특집편 정주행 링크]
202

203

204

이주현 : 12:43 너는 대재앙을맞이할거야
이주현 : 33:46 이수근 사약 표현
가을타나봐 : 내 이거보고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요즘 햄버거 왤케 작죠...
가을타나봐 : 1박~~~~~~2eeeeee일~~~
비둘기 다방 : ㅈㄴ웃겨 ㅋㅋㅋㅋㅋ

... 

#1박2일1210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9950126.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